안녕하세요 리우젤 코리아입니다. 우선 판손된 제품으로 인해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. 출고전 미리 제품 검수가 이루어져 파손 제품을 배송하는 사고를 미연헤 방지하나 제품 배송중 사고가 있었던듯 합니다. 해당 제품은 금일 바로 재 발송 조치 하겠습니다.다시 한번 주문과 배송이 원만하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.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작성자
구매****
작성일
2022-04-13
평점
이거 저번에 전화를 할때는 맞교환이라고 들었는데 왜 아직까지 물건이 안오나요? 물건을 안보내실꺼면 환불조치라도 해주세요
댓글목록
작성자 리우젤 코리아
작성일 2022-04-07
평점
작성자 구매****
작성일 2022-04-13
평점